브 랜 드: 디오디(DOD)
전 개 사: 하이라이트브랜즈
대 표 자 명: 이준권
주 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42 PDC 빌딩 7, 8층
홈 페 이 지: https://kr.dod.camp
브랜드 소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는 캠핑 모티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웨어와 기어(캠핑용품)를 전개 중이다. 2024년 6월 웨어라인을 새롭게 선보인 디오디는 일상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편안하고 부담 없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한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브랜드의 트레이드 마크인 래빗(Rabbit) 로고와 슬로건 ‘Stay Crazy’를 활용한 그래픽 포인트, 그리고 카모 패턴 등 디오디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녹여 위트 있게 디자인한다.
현재 더현대 서울과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한 수도권, 지방 주요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29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DOD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29cm, SSG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025 SS 시즌 주요 전략
디오디는 최근 배우 정해인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면서 봄 시즌 주력 상품인 ‘디오디 클래쉬(DOD CLASH)’와 ‘디오디 마이로(DOD MILO)’ 시리즈를 공개했다.
‘디오디 클래쉬’는 아쿠아X 원사를 활용한 냉감 소재로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고, 상하의 셋업 구성으로 스타일링이 쉽다.
‘디오디 마이로’ 시리즈 또한 구김에 강하고 신축성이 좋은 면 터치 나일론 소재로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자연과 일상에서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아웃도어 트렌드에 맞는 미니멀 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테일이 디오디 라이프스타일 웨어의 가장 큰 장점이다.
PRODUCT
아이스클래쉬 반팔 재킷 149,000원
· 아쿠아X 원사를 활용한 소프트한 냉감 소재.
·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해 주고 야외 활동에 적합
예이예이 경량 패커블 후드 재킷 189,000원
· 매트한 경량 소재를 사용한 가벼운 재킷
· 시원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컬러를 적용해 봄, 여름에도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
클래쉬 샌들 119,000원
· 봄,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샌들
Place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 신세계 대전점
스타필드 하남점
PROMOTION
디오디는 2939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캠핑뿐만 아니라 패션, 푸드, 라이프스타일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서 콘텐츠의 다양화를 시도하고 있다.
올해에도 다양한 브랜드 및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화고,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캠핑 전시 행사인 GOCF 참여와 자체 캠핑 행사인 디오디 홀리데이 개최 등 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소비자들이 디오디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