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디조이(대표 김만열)가 새로운 신규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LCVE(엘씨브이)를 정식 론칭 소식을 알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브랜드명인 LCVE(엘씨브이)는 프랑스어 ‘Libre et Confiante, Vivez avec Éclat(자유롭고 자신 있게, 빛나게 살아가다)’의 앞 글자를 따온 것으로,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빛내는 현대 여성을 위한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으며 과하지 않지만 지루하지 않은, 일상에 스며드는 우아함을 지향한다.
LCVE(엘씨브이)의 연령대는 25세~35세 사이로 자기 주도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이 돋보이는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한다. 상품 구성은 베이직 라인과 절제된 트렌드한 디자인을 믹싱해 균형 있게 풀어내고자 한다.또한 트렌디함과 웨어러블함 사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라인과 시즌 컬러 믹스를 통해 완성도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2025 SS 시즌 테마는 ‘Comment ça va?’(꺼멍싸바?)로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에서 들려오는 인사처럼, 편안하고 유쾌하게 하루를 여는 여성을 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LCVE(엘씨브이) 유통망은 W컨셉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lcve.kr을 통해 선보이며,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브랜드 무드와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콘텐츠도 함께 공개된다.
이어 W컨셉에서는 론칭을 기념한 단독 상품 구성과 프로모션도 예정돼 있어 고객들의 반응에 대해서도 기대를 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