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브랜드 엠버서더인 4인조 남성 밴드 DAY6(데이식스)와의 찬란한 협업을 기념하여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 4월 공개된 엄브로와 DAY6의 두번째 협업인 HBL ‘SUPER YOUTH’ 컬렉션을 메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찬란하고 아름다운 축구와 밴드 문화를 관통하는 세련된 청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현된 공간이다.
6월 6일부터 6월 13일까지 무신사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엄브로의 디자인 아카이브가 현대적으로 복각된 HBL 컬렉션과 DAY6의 음악적 영감이 녹여진 크리스피 타슬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엄브로의 25SS 컬렉션을 착용한 DAY6의 화보컷으로 꾸며질 내부는 볼거리가 가득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DAY6 뿐만 아니라 엄브로의 서브컬쳐를 보여주는 다양한 아이템 또한 즐겨볼 수 있다. 엄브로의 커스텀 유니폼 서비스인 ‘유커스텀’과 크로쉐 디자이너 안선지 작가, 유머와 풍자를 메시지로 담는 아티스트 순이지 작가, 그리고 패브릭 아티스트 심지선 작가와의 콜라보 유니폼 또한 전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근 감각적인 협업으로 주목받는 YISLOW(이슬로) 작가와의 협업 제품과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품절 대란이었던 DAY6 굿즈가 증정될 예정이며, 팝업 스토어 운영을 기념하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오는 6월 8일에는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에 당첨된 인원에 한하여 DAY6와의 대면 팬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콘텐츠는 엄브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