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0월 8, 2025
Home미분류올버즈, 나무 섬유 적용한 ‘트리 러너 NZ’ 데일리 운동화 출시

올버즈, 나무 섬유 적용한 ‘트리 러너 NZ’ 데일리 운동화 출시

이에프쥐(EFG.CO, 대표 박제우)가 전개하는 친환경 신발 브랜드 ‘올버즈(Allbirds)’가 프리미엄 스니커즈 라인 ‘트리 러너 NZ (Tree Runner NZ)’를 출시했다.

신규 모델 ‘트리 러너 NZ’는 베스트셀러 ‘트리 러너’의 새로운 버전이다. 트리 러너(Tree Runners)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통기성이 좋은 유칼립투스 나무 섬유로 만들어져 여름철 용이한 데일리 운동화다.

특히 이번 신제품 ‘트리 러너 NZ’는 기존 모델의 장점을 극대화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큰 특징이다. 먼저 신발의 윗부분을 덮는 갑피 부분을 원-피스(one-piece) 제작 방식을 적용해 더욱 간결하고 정제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원-피스는 하나의 조각으로 신발을 만드는 방식으로, 이음새와 접합부가 적어 보다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화이트, 크림, 베이지, 미디엄 그레이 등 우아한 색감의 뉴트럴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미니멀한 디자인과 어우러져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 완성을 돕는다. 중창(Midsole)에는 엠보싱 처리한 브랜드 로고를 적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신발 뒤꿈치 안쪽에 양모 소재를 덧대는 ‘울 라이닝’을 적용해 기존 트리 러너 대비 발에 닿는 감촉을 더 부드럽게 개선했으며, 도톰한 쿠셔닝으로 발 전체를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감싸준다.

경량성도 높였다. 신발 한 쪽이 성인 남성 평균 발 사이즈인 270mm 기준 약 273g 정도의 초경량으로, 가벼운 무게 덕분에 발에 부담이 적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올버즈 관계자는 “올버즈의 상징적 제품 ‘트리 러너’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운동화 ‘트리 러너 NZ’는 새롭지만 익숙한 스타일로 기능과 감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데일리 신발”이라며 “올 여름 트리 러너 NZ와 함께 일상과 여행을 아우르는 활용성으로 올버즈만의 극강의 편안함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