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대표 김담)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트림 신림이 오는 8월 15일부터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담은 쇼핑 위크 ‘해피 어거스트(Happy August)’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광복절 연휴와 주말을 맞아 여름 막바지 쇼핑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먼저 광복절 연휴인 오는 8월 15일부터 타임스퀘어 앱 회원을 대상으로 31일까지 ‘탐슐랭 미식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임스트림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고객은 타임스트림 내 F&B 매장에서 1만2천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말 동안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일 타임스트림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5천원 기프트카드를,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올리브영 1만원 기프트카드 증정하는 행사로 23일부터 24일, 30일부터 31일까지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입점 브랜드 할인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롯데시네마에서는 광음시네마 오픈 기념으로 리클라이너 관과 광음시네마에서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영화 2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팝콘 콤보 2천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패션·스포츠 카테고리에서는 알래스카, 지오지아, 파렌하이트가 일부품목 50% 할인, JEEP과 게스는 일부품목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특별가에 선보인다.
또한 디스커버리, 아식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별 상세 쇼핑 혜택은 타임스트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타임스트림 관계자는 ”여름이 끝나기 전 꼭 필요한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준비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주말마다 이어지는 사은 이벤트로 쇼핑의 즐거움과 만족을 모두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