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29, 2025
HomeDaily NewsFashion올포유, 도쿄패션위크 성료...일본 시장 가능성 입증

올포유, 도쿄패션위크 성료…일본 시장 가능성 입증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ALLFORYOU)가 지난 9월 2일 도쿄패션위크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현지 관계자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보였다.

같은 날 열린 애프터파티에는 일본 패션 업계 관계자, 인플루언서, 트레이딩 관계자 등이 대거 참석해 네트워킹 자리를 이어갔다. 이 자리에서 올포유의 브랜드 메시지 오늘도, 나답게가 직접 공유되며, 글로벌 무대와 사교적 교류를 통해 올포유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가 각인되는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다.

올포유는 이번 패션위크 무대를 단순한 쇼케이스가 아닌, 일본 시장을 향한 본격적인 교두보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도쿄 현장 사진과 AI 음악 클립을 결합한 디지털 콘텐츠를 일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allforyou_jp)에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주요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와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현지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시즌별 캠페인, 팝업 전개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젝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올포유 관계자는 “도쿄패션위크는 올포유가 글로벌 시장에서 도약하는 신호탄이었다”며 “앞으로도 현지와 소통하며, 브랜드의 철학을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