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0월 24, 2025
HomeDaily NewsFashion이미스, 일본 '시부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일본 내 첫 번째 매장

이미스, 일본 ‘시부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일본 내 첫 번째 매장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미스(대표 박민주)’가 10월 23일 ‘시부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미스는 “Every Moment Is Special(모든 순간을 특별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평범한 일상 속의 특별함을 담은 감각적인 데일리 스타일을 제안해왔다. 이번 시부야 플래그십 스토어는 일본 내 첫 번째 매장으로, 이미스만의 특별한 감성과 무드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오픈 첫날인 10월 23일에는 걸그룹 NiziU의 리쿠(RIKU) & 미이히(MIIHI), 그리고 격투기 선수 미우라 코타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특별한 토크 세션을 진행하며 현장을 빛냈다.

시부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이미스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과 일본 한정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 증정과 가챠머신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미스는 일본 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브랜드 존재감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부야는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지로,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일본 현지 고객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이미스의 특별한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