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0월 24, 2025
HomeDaily NewsFashion크림, 도산에 첫 플래그십 매장 ‘크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크림, 도산에 첫 플래그십 매장 ‘크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 대표 김창욱)이 오는 10월 25일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인근에 첫 번째 플래그십 매장 ‘크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

이번 스토어의 콘셉트는 ‘안전한 장소’와 ‘요사이’의 의미를 담은 ‘요새(YOSAE)’다. 크림이 온라인에서 축적한 데이터와 큐레이션 역량을 기반으로 요즘 가장 인기 있는 패션과 트렌드를 선보이고, 감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하는 커뮤니티로서의 가치를 표현했다.

‘요새’ 테마에 맞춰 매장은 크림의 핵심 정체성인 ‘지금 가장 인기 있는 패션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중심부를 사람들이 자유롭게 머물며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광장’으로 기획해 단순 매장이 아닌 패션 커뮤니티로서의 역할을 강화했다.

크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의류·잡화·럭셔리를 선보이는 ‘리테일존’, 자체 기획전·스몰 팝업 등 다양한 테마로 꾸며지는 ‘큐레이션존’, 가장 인기있는 스니커즈 140족 이상을 시착·구매 가능한 ‘스니커즈존’, 프라이빗한 경험을 제공하는 예약제 ‘VIP룸’으로 구성됐다.

‘리테일존’에는 그간 크림을 통해 많은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언더마이카, STU, 앤더슨벨, AEAE, 사파리스팟 등 트렌디한 브랜드의 입점이 예고돼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각 존은 크림이 큐레이션 한 고감도의 패션 문화를 선보여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패션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과 미식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요새’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 오준탁 셰프의 레스토랑 ‘탉(tak)’, 정제된 미학을 지향하는 카페 ‘더커피’가 자리해, 방문객들은 패션·미식·라이프스타일이 어우러진 트렌디한 문화를 맛보게 된다.

크림은 지난 2022년 11월 잠실 롯데월드몰을 시작으로 홍대, 더현대 서울 등 주요 상권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해 왔다.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자 첫 번째 플래그십인 ‘크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를 바탕으로 크림의 철학과 방향성을 깊이 있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크림 관계자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크림이 보유한 데이터와 트렌드 분석 역량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라며 “방문객 모두가 자신의 취향을 발견하고 공유하는 새로운 차원의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림은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10월 27일까지 논노드 팝업을 열고 최신 컬렉션과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을 한정 구성으로 큐레이션 존에서 선보인다. 내달 5일까지는 폴로 랄프 로렌의 크림 단독 캡슐 런칭 팝업이 진행되고,  방문 고객 한정 드로우와 꽝 없는 경품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