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2월 3, 2025
HomeDaily NewsFashion신지혜 상무, 신간 '핫플레이스를 만든는 플레이어들' 발간

신지혜 상무, 신간 ‘핫플레이스를 만든는 플레이어들’ 발간

신지혜 STS development 상무가 신간 ‘핫플레이스를 만든는 플레이어들’을 펴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책은 새로운 플레스의 그 시작을 만든 사람들, 그리고 함께 거리를 키워낸 플레이어들의 전략을 담은 기록이다. 수년간 전국 상권을 탐방해온 리테일 디벨로퍼가 직접 엄선한 ‘즐겨찾기’ 핫플들을 소개하는 비밀 노트이기도 하다.

천재적인 플레이어들이 만든 아홉 개의 상권과 새롭게 성장하는 세 개의 상권을 통해, 지금 대한민국에서 가장 힙한 리테일의 성장 공식을 만나 볼수 있다.

신지혜 상무는 서울대학교 지리학과와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 도시계획학과를 졸업하고, 서울시정개발연구원(현 서울연구원)을 거쳐 2002년 12월부터 상업용 부동산 개발 시장에서 일하고 있다.

일반적인 상가 분양을 벗어나 테넌트와 콘텐츠의 니즈를 사전에 파악해 상품을 기획하는 방식의 상업시설 개발 전문가다.

2015년부터는 부동산·콘텐츠 업계의 플레이어 120여 명이 모이는 ‘Retail Networking Night’를 기획해 연 2회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생생한 트렌드를 공유하는 네트워킹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플레이어와 시장의 실제 요구를 개발 과정의 출발점으로 삼고, 그 목소리를 공간 기획에 균형 있게 반영하는 것이 상업용 부동산 디벨로퍼의 본질적 역할이라고 믿는다. ‘2020 부동산 메가트렌드’, ‘리테일바이블 2020’를 공저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