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바이오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셀트리온스킨큐어(대표 유헌영)가 변화하는 K-뷰티 유통 트렌드에 맞춰 오프라인 전문 채널을 강화하고 글로벌 고객 접점을 한층 확장한다.
최근 K-뷰티 시장은 단순 트렌드 소비에서 벗어나 전문성·신뢰·효능 중심의 약국 화장품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셀트리온의 독자적 바이오 기술력이 담긴 제품을 보다 신뢰도 높은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온누리약국 입점을 선택했다. 이는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한국 약국 화장품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글로벌 고객층에게도 더욱 강화된 접점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온누리약국은 1,500개의 직영점과 800개의 가맹점을 포함한 총 2,300개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약국 체인으로, 높은 접근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갖추고 있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접근성과 신뢰도가 높은 온누리약국 유통망을 기반으로 글로벌 소비자의 제품 체험 기회를 대폭 확대하고, 전문 채널 내 존재감을 강화할 예정이다.
온누리약국에서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대표 브랜드 ‘지피덤(z+piderm)’과 ‘한스킨(hanskin)’의 베스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달 15일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30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덤’은 의약품을 개발하며 축적된 셀트리온의 인프라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을 화장품에 적용한 차세대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전문성과 신뢰도를 갖춘 온누리약국과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해 해당 약국에 입점했으며, 이번 입점을 통해 한층 더 견고한 전문 유통망을 확보하게 됐다. ‘한스킨’ 또한 대표 클렌징 라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이번 팝업 매대에서는 지피덤의 EGF 스킨 베리어 하이드로 앰플, EGF 스킨 베리어 인텐시브 크림, EGF 스킨 베리어 드레싱 마스크팩과 한스킨의 클렌징 오일 & 블랙헤드 AHA, 클렌징 오일 & 블랙헤드 PHA, 클렌징 오일 & 블랙헤드 BHA 등 총 6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최대 45% 할인 혜택과 함께, 지피덤 제품 구매 시 ‘EGF 스킨 베리어 인텐시브 크림 15ml’, 한스킨 제품 구매 시 ‘클렌징 폼 & 블랙헤드 120ml’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편, 온누리약국에 입점되는 지피덤과 한스킨의 제품들은 셀트리온몰, 셀트리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