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2월 18, 2025
HomeDaily NewsF&B아웃백, 신메뉴 누적 판매량 7만개 돌파...연말 '핫플레이스' 입증

아웃백, 신메뉴 누적 판매량 7만개 돌파…연말 ‘핫플레이스’ 입증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시즌을 맞아 ‘RUBY THE WINTER(루비 더 윈터)’를 테마로 선보인 신메뉴 라인업이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연말 외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신메뉴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과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7만 개를 돌파했다이는 한 달 매출의 약 20%에 해당하는 수치로, 겨울 성수기 매출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시즌 한정 메뉴인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 출시 초반 한 달 매출을 분석한 결과, 봄 시즌(킹 프라운 에디션) 대비 16.2%, 가을(어텀 씨푸드 에디션) 대비 34.2% 높은 매출을 달성했다. 이는 스테이크와 랍스터라는 완벽한 조합이 특별한 연말 미식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와 정확히 맞아떨어진 결과로 분석된다.

아웃백 메뉴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은 연말 단체 모임과 비즈니스 회식 수요를 흡수하고 있다. 꽃등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에 고객이 직접 고른 최상급 부위 3가지를 더하는 ‘커스터마이징’ 방식, 그리고 샐러드부터 스페셜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제공되는 럭셔리한 구성이 ‘실패 없는 연말 모임’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메뉴의 인기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무드로 변신한 매장 분위기도 방문객 증가에 한몫하고 있다. 아웃백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전국 매장을 겨울 시즌 키 컬러인 ‘루비’를 활용한 홀리데이 장식으로 꾸몄다. 특히 잠실점은 매장 전경까지 화려하고 로맨틱하게 꾸민 스페셜 모델 매장으로 운영하며 더욱 차별화된 연말 다이닝 경험을 제공 중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아웃백을 선택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한 해를 보다 의미있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설렘까지 느끼실 수 있는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고자 아웃백의 모든 노하우를 집약한 신메뉴와 함께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분들을 맞이하겠다”고 말다.

한편, 아웃백은 전국 매장에서 저녁 8시 이후 방문 고객을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할인 판매 중인 칠레 대표 와인 ‘코노 수르 20배럴 까베르네 소비뇽’의 보틀넥에는 크리스마스 감성이 느껴지는 소품들을 장식해 연말 모임 분위기를 한층 만끽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