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20, 2026
HomeDaily NewsFashion구찌, 더현대 서울에 ‘라 파밀리아’ 팝업 스토어 오픈

구찌, 더현대 서울에 ‘라 파밀리아’ 팝업 스토어 오픈

구찌코리아(대표 하태경, 엠마누엘 델리외)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구찌: 라 파밀리아(La Famiglia)’ 팝업 스토어를 오는 1월 23일 더현대 서울에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지난 9월 밀라노 팔라초 메차노테(Palazzo Mezzanotte)에서 공개된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당시 현장의 독창적인 분위기를 조형적인 설치 공간으로 재해석해 서울 도심 한복판에 밀라노의 감성을 그대로 옮겨왔다.

공간 디자인의 핵심은 구찌의 깊은 승마 헤리티지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코드인 ‘말(horse)’ 모티프다. 특히 정제된 브론즈 톤으로 구현된 말의 역동적인 움직임은 하우스의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완성도 높은 비주얼 언어로 탄생해 구찌 고유의 미학적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드러낸다.

제품 구성 또한 다채롭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기간 한정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이는 제품을 포함해 하우스의 코드와 시그니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의상, 핸드백, 슈즈 등 다양한 레더 제품과 액세서리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이 몰입형 공간에서 ‘라 파밀리아’ 컬렉션을 직접 체험하며 구찌가 제안하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챕터를 특별하게 경험하게 된다.

한편 본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1층에서 오는 1월 23일(금)부터 2월 1일(일)까지 운영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