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월 21, 2026
HomeDaily NewsFashion무신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무신사 스토어’ 신규 매장 오픈

무신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무신사 스토어’ 신규 매장 오픈

무신사(대표 조만호 조남성)가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오프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를 선보이며 백화점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무신사가 오는 1월 23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약 892.5㎡(약 268평) 규모의 ‘무신사 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오픈한다. 이번 매장은 잠실 상권의 핵심인 2030 젊은 층 고객의 수요와 취향을 반영한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매장 내부는 걸즈, 영, 워크 앤 포멀, 스포츠 플레이어, 우먼, 슈즈, 백 앤 캡 클럽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쇼핑 편의를 높였다.

입점 브랜드 역시 무신사에서 엄선했다. 더콜디스트모먼트, 미세키서울, 아캄, 에이이에이이, 허그유어스킨 등 100여 개의 트렌디한 브랜드가 참여해 소비자를 만난다.

잠실은 대규모 주거단지를 배후에 두고 쇼핑, 문화, 관광, 교통 인프라가 집결된 핵심 상권이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MZ세대의 유입이 매우 활발하다. 무신사 스토어가 들어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은 최근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가 조성돼 있어 무신사의 브랜드 큐레이션 역량이 더해져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잠실점 오픈은 무신사 스토어가 백화점에 입점하는 첫 번째 사례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그동안 무신사는 대구 동성로, 서울 홍대, 성수, 강남 등에서 가두점(로드숍)을 운영하거나 쇼핑몰 내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오프라인 영역을 확장해 왔다.

특히 지난 12월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숍인숍 형태로 처음 선보인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은 오픈 한 달 만에 약 42만 명이 방문하며 온·오프라인을 잇는 흥행력을 입증했다. 이번 백화점 진출을 통해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고객 접점을 더욱 넓힌다는 전략이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픈 당일인 1월 23일에는 무신사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슈퍼백’을 49,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지역 상권과 연계한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무신사는 오는 2월 1일까지 롯데월드몰 내 주요 식음료(F&B) 매장 및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제휴 이벤트를 전개한다. 무신사 스토어 구매 고객은 롯데월드 입장권을 4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월드 이용권 소지 고객에게는 무신사 스토어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