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2월 2, 2026
HomeExclusive젝시믹스,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 적극 나선다

젝시믹스,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 적극 나선다

대만 대형쇼핑몰 T.S Mall서…팝업스토어 진행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전개하는 ‘젝시믹스’가 대만 남부 타이난시 최대 쇼핑몰인 T.S. Mall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에 적극 나선다. 오는 2월 16일까지 T.S Mall 1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 외에도 러닝 수요에 맞춘 RX라인과 짐 웨어, 후리스 등의 다양한 아우터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에는 최근 현지 남성 고객이 늘어나는 것을 감안해 전체 상품에서 40% 비중으로 맨즈 라인을 준비했다. 남부과학단지가 위치한 타이난 지역은 최근 AI반도체 산업이 확장함에 따라 일자리로 인한 인구 유입으로 주택과 상권이 꾸준하게 활기를 띄고 있다.

특히 T.S mall은 4개의 지하철 노선과 2개의 버스 노선이 바로 앞에 있어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호텔과 백화점 등의 상권과 주거시설이 밀집된 지역에 위치해 항상 붐비는 곳이다. ‘젝시믹스’는 이번 팝업을 통해서 타이난 지역에서도 브랜드 감도를 보다 확장하고, 중장기적으로 대만 전역에서 매출 수익을 더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대만은 지난해 총 3개의 매장을 오픈했으며, 지속적으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며,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는 B2B 유통플랫폼을 활용한 판로개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대만 대형 헬스체인점인 피트니스 팩토리와의 업무협약으로 10개 지점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 ‘젝시믹스’는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추가 지점 확대를 검토하고 있으며, 타 브랜드들과도 납품 계약과 입점 협의 등을 준비중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도 법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해외시장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다”라며, “각 국가별로 문화적인 이해와 유통 플랫폼 특성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전략으로 판로 확대와 매출 상승을 만들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젝시믹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젝시믹스’는 새로운 모델에 ‘덱스’를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에 돌입한다. ‘젝시믹스’는 ‘덱스의 건강한 에너지와 탄탄한 피지컬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하이테크 퍼포먼스웨어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예능, 연기 등 분야를 넘나드는 덱스의 육각형 행보가 멈추지 않고 성장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규 캠페인에서는 덱스의 트렌디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엿볼 수 있다.

지난 1월 15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러닝을 즐기는 덱스의 모습을 통해 ‘젝시믹스’의 우수한 기능성과 활동성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통해 제품력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입지를 더욱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덱스가 보여주는 육각형 행보는 ‘젝시믹스’의 ‘멈추지 않는 성장’이라는 목표와 일치한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까지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회사의 비전을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