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30, 2026
HomeDaily NewsF&B고메드갤러리아, HDC현대산업개발과 MOU체결

고메드갤러리아, HDC현대산업개발과 MOU체결

한화그룹의 일원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고메드갤러리아(대표 차기팔)가 HDC현대산업개발과 손잡고 서울 동북부 핵심 거점인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 ‘서울원’의 품격을 높인다.

고메드갤러리아는 HDC현대산업개발과 주거 복합 개발 사업에 적용할 식음 서비스 모델 공동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월 29일 코엑스 아셈볼룸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차기팔 고메드갤러리아 대표이사와 배치성 HDC현대산업개발 영업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코엑스는 고메드갤러리아가 대규모 컨벤션 식음시설 위탁 운영을 맡고 있는 대표 사업장으로, 양 사 간 파트너십을 상징하는 의미에서 협약식 장소로 선정됐다

양 사는 광운대역세권 복합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주거와 상업, 커뮤니티 공간이 결합된 개발 사업에 최적화된 식음 서비스 모델을 공동으로 기획하고 적용해 나가는 데 뜻을 모았다.

식음 서비스가 주거 상품의 완성도를 좌우하는 요소로 부상한 가운데, 고메드갤러리아의 프리미엄 서비스 전문성과 HDC현대산업개발의 주거 개발 역량을 결합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입주민 만족도를 높인다는 구상이다.

특히 이번 협약은 향후 HDC현대산업개발이 추진하는 주거 복합 개발 프로젝트 전반에서 협력 범위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가기 위한 중장기적 파트너십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양 사 협업의 첫 포문을 여는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식음 시설은 오는 2028년 7월 준공 예정이며, 단순 식사 제공을 넘어 주거와 커뮤니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고품격 식음 서비스 모델의 기준점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메드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주거와 F&B가 결합된 새로운 서비스 기준을 함께 만들어가는 의미 있는 출발점”이라며 “서울원의 공간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