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2월 3, 2026
HomeDaily NewsChannel번개장터, 3억 규모 '번개 신년장' 프로모션 전개

번개장터, 3억 규모 ‘번개 신년장’ 프로모션 전개

번개장터(대표 강승현 최재화)가 2026년 새해를 맞아 대규모 중고거래 캠페인인 ‘번개 신년장’을 진행한다.

번개장터는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정리해 수익을 창출하고 새로운 취향을 발견하도록 돕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총 3억 원 규모의 정리 지원금을 투입해 이용자의 미니멀 라이프 실천을 실질적으로 지원한다.

이용자는 오는 2월 8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 기간에 1만 원 이상의 상품 판매를 완료할 때마다 건당 1,000원의 번개포인트를 받는다. 1인당 최대 5만 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 비우는 즐거움이 곧 경제적 수익으로 연결된다. 특히 생애 첫 판매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3,000원의 축하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해 중고 거래 진입 장벽을 낮췄다.

판매 혜택과 함께 쇼핑 이용자를 위한 보상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모든 사용자가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랜덤 세뱃돈’ 이벤트를 통해 최대 1만 원 상당의 번개포인트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당첨된 포인트는 즉시 거래에 사용할 수 있어 구매 부담이 줄어든다. 남성 의류와 여성 의류, 가방, 지갑, 디지털, 쥬얼리, 시계, 스포츠 레저, 스타굿즈, 키덜트 등 번개장터 내 활성 카테고리 9종을 선정해 전용 쿠폰팩도 일괄 배포한다.

이와 함께 번개장터가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의 거래 데이터를 결산한 ‘2025 내것찾기 어워즈’를 공개했다. 연간 2,605번의 구매를 기록한 유저에게 수여하는 ‘무해한 FLEX 상’과 특정 브랜드만 고집한 유저를 위한 ‘취향 소나무 상’ 등 재치 있는 시상을 통해 중고 거래를 하나의 취향 표현이자 문화 콘텐츠로 확장한 브랜드만의 독특한 문화를 조명했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새해 시작과 함께 묵은 짐을 정리하고 새로운 취향을 찾아가는 시기인 만큼 중고 거래가 활발해지는 때라고 언급했다. 이어 안 쓰는 물건의 가치를 활용해 오늘 좋아하는 것을 구매하는 합리적 사용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만한 혜택으로 실속 있게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번개 신년장’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과 참여 방법은 번개장터 앱 내 메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