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커넥트(대표 김은희)가 운영하는 복합쇼핑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이 민족대명절 설을 맞아 귀성객들의 발길을 붙잡는 프리미엄 디저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기차 탑승 전 틈새 시간을 활용해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먼저, 전통에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로 격을 더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과일 찹쌀떡 전문점 ‘한정선 녹’은 오는 2월 18일까지 생딸기, 홍시, 통귤 등 과일 찹쌀떡과 인기 디저트 두바이 초콜릿을 활용한 두바이 찹쌀떡 등 인기 메뉴로 구성된 선물세트 2종을 판매한다.
설날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보자기 포장과 말 노리개도 한정 수량으로 마련했다. 수제 양갱 전문점 ‘금옥당’은 2월 28일까지 16구 수제 양갱 선물세트를 1만원 특별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며, 양색단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역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선물세트와 트렌디한 디저트로 눈길을 끈다. 디저트 전문 브랜드 ‘브릭샌드’는 2월 설 한정 신메뉴로 국산 감태로 감칠맛을 더한 감태브릭을 출시했으며, 신메뉴가 포함된 선물세트 2종 구매 시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테라로사’는 드립백과 머그컵 세트 등으로 구성된 설날 기념 선물세트와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초콜릿∙말차 롤 케이크∙피칸파이 등의 디저트를 판매한다. 지난 9일 오픈한 던킨의 프리미엄 매장 ‘던킨 원더스’는 오직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도넛 모양의 미니약과와 디어샌드를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설 연휴를 즐기기 위해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미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멕시칸 다이닝 브랜드 ‘슈가스컬’은 오는 2월 14일부터 2월 22일까지 멕시코의 새해 전통 음식인 ‘포솔레(Pozole)’를 무료 제공해 방문객들에게 이색적이고 따뜻한 명절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만 제공된다.
한화커넥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두바이 찹쌀떡부터 오직 서울역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도넛 약과까지 다채로운 디저트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함께 나눠 먹으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디저트 선물로 소중한 분들과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