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15, 2025
Home미분류“한국서 검증된 콘텐츠, 중국시장서 꽃 피워야죠”

“한국서 검증된 콘텐츠, 중국시장서 꽃 피워야죠”

중국 치피량그룹 & 한국 티엔제이 합자회사 증자 조인식 진행

중국의 치피량그룹과 한국 티엔제이의 합자 회사에 대한 증자 조인식이 지난 22일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됐다.

치피량그룹은 14 년간 중국 남성 캐주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중국 패션의 대표 기업이며, 티엔제이는트위’ ‘민트블럭’ ‘타미비클등을 통해 높은 가성비와 발빠른 상품공급 시스템으로 최근 한국시장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강소 패션기업이다.

양사는 이날 중국 합작사업에 대한 성공을 확신한다며 자본금을 증자하고, 1년 이내에 1000㎡ 안팎의 대형 직영점 10개를 1차로 오픈한다는 내용의 합의문을 발표했다. 자본금 규모는 직접 밝히지는 않았지만 50억원 안팎으로 추정된다. 그동안 치피량의 자회사와 티엔제이가 합작 회사를 운영해 왔으며, 이번 치피량의 참여로 3사가 주주사로 참여하게 됐다.

저우샤오슝 치피량그룹 회장은티엔제이는 디자인 기획과 트렌드에 적합한 상품을 적기에 공급하는 시스템이 제대로 갖춰져 있다. 지난 1 6개월간 충분히 가능성을 검증했으며, 이번 증자를 통해 글로벌 SPA와 경쟁할 수 있는아시아 대표 SPA’를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기현 티엔제이 대표는자체 디자이너와 동대문의 콘텐츠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해 중국은 물론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패션 콘텐츠를 만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