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0월 20, 2025
Home미분류펜필드, 후삭 패딩다운 무신사와 함께 런칭

펜필드, 후삭 패딩다운 무신사와 함께 런칭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펜필드가 2019FW 아메리칸 후삭 패딩다운 컬렉션을 무신사에서 선보였다. 펜필드의 2019 F/W 시즌 컬렉션 테마는 ‘American cozy & chilling holidays’이다

‘American cozy & chilling holidays’를 테마로 펜필드는 일상과 도시를 벗어나 여유롭고 자유롭게 칠링하는 홀리데이 콘셉트의 2019FW 시즌 컬렉션을 소개했다. 펜필드는 2019FW 주력 상품인 후삭 패딩다운을 무신사를 통해 런칭함과 동시에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

17일부터 무신사 공식몰에서 후삭 패딩다운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40% 즉시 할인과 사은품으로 후삭 패딩다운 전용 에코백(99,000원) 및 캐리어 스티커 7종 세트를 증정한다. 펜필드 정통라인 중 대표적인 아이템인 후삭 패딩다운은 이미 미국에서 발매된 기존의 라인에서 펜필드만의 고유 소재인 와플 도비 소재를 추가 개발 함으로써 수준높은 퀄리티와 디자인성으로 라이프스타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세미 오버핏의 루즈한 스타일의 펜필드 후삭 패딩다운은 블랙, 그린, 그레이, 카키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와플 도비 소재 사용으로 고급스러운 외관과 야상 느낌의 피쉬테일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선판매 40% 프로모션은 오늘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무신사에서 약 2주간 판매된다. 펜필드의 후삭 패딩다운 컬렉션은 10월부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8F 펜필드 직영매장에서 만나볼수 있다.

한편 펜필드(PENFIELD)는 1975년 미국 메사추세주 허드슨에서 탄생한 ‘LIFE IN THE OPEN’을 위한
우수한 품질의 의류를 만드는 리얼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수년간 아웃도어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사랑 받으며 성장한 브랜드로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아메리카 헤리티지 기반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웨어 브랜드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