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차원이 다른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을 자랑하는 ‘슈퍼플리스’ 제품을 선보인다.
데상트의 ‘슈퍼플리스’는 다운 자켓과 견줄만한 볼륨감의 친환경 충전재를 통해 보온성을 극대화시킨 겨울철 후리스 제품이다. 탈부착 가능한 경량 패딩의 후디 이너는 한 겨울에도 후리스 단품을 활용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그 뿐 아니라, 명실 공히 시그니쳐가 된 데상트 스위스 레플리카 디자인부터 개성 있는 카모패턴까지 특색 있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캐나다 인스파이어드 라인에서 확대된 슈퍼플리스의 경우 안감 소재를 차별화 시켜 한 겨울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플리스형 아우터를 완성했으며, 타탄체크 패턴과 블랙.베이지 컬러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출 수 있게 출시 되었다.
또한 데상트는 슈퍼플리스 이외에도, 후리스 ‘Super Lineup’의 다채로운 제품군으로 뻔하지 않은 FW시즌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후디, 블루종, 봄버 형태의 다양한 실루엣과 모노톤, 네온, 체크 등 트렌디한 패턴 및 컬러감의 제품들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취향을 만족시키기 충분하다.
2019FW 시즌 메가 트렌드로 후리스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데상트의 후리스 제품들은 한 발 앞선 기술력과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디자인을 담은 제품으로 겨울철 색다른 아우터에 목말라 있던 고객들에게 최적의 옵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