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0월 1, 2025
Home미분류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 대세 아이템 ‘플리스’ 최대 70% 대폭 할인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 대세 아이템 ‘플리스’ 최대 70% 대폭 할인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seoulstore)’가 올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플리스(Fleece)’의 다양한 제품 및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9 플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스토어가 진행 중인 ‘2019 플리스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서울스토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올 F/W 시즌 아우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플리스 제품 대상 전체 10% 할인 쿠폰이 제공돼 많은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서울스토어는 플리스 제품 매출 급상승에 힘입어 ‘2019 플리스 프로모션’에 함께한 플리스 브랜드 판매 랭킹을 공개했다. ‘자수로고 양털자켓 후리스 후드집업’ 제품을 65%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랑켄모노’를 비롯한 ‘폴카폴카’, ‘어커버’, 제품 등이 상위 Top5에 랭크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서울스토어 현소민 운영총괄 이사는 ‘플리스가 이른바 ‘대란템’으로 떠오르고, 서울스토어에 입점된 플리스들이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는 데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영향력이 크다’고 말했다.

다양한 개성을 가진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서울스토어 내 플리스 제품을 메인 아이템으로 한 패션 콘텐츠를 생산하고 개인 채널에 게재한 것.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당 제품에 노출된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서울스토어 채널로 유입,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플리스를 구매하며 매출 상승을 이끌어낸 것이다.

서울스토어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플리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제품 정보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 중에 있다. 패션∙뷰티∙일상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한 이번 ‘플리스 기획전’ 협업 프로젝트가 대표적인 예다.

현재 유튜브에서 서울스토어 플리스를 검색해보면 크리에이터들이 서울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플리스 제품을 활용하여 제작한 ‘아우터 하울’ 콘텐츠들을 다수 볼 수 있다. 해당 영상 속에서는 브랜드 제품 가격은 물론 착용샷, 착용감, 코디 활용 방법 등 자세한 후기를 확인해 볼 수 있다. 크리에이터들은 영상과 함께 제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울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인 친구할인코드를 제공하고 있어, 구독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이번 ‘2019 플리스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제품 판매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에 집중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 덕분에 고객과 크리에이터 모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 서울스토어는 패션 업계 대세 마케팅 채널로 떠오르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적극 활용, 고객에게 차별화된 즐거움 제공을 실천해 고객과 크리에이터 모두가 주목하는 NO.1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