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로씨로씨(rocci rocci)의 스타일리시한 콜렉션이 주목받고 있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씨로씨가 2020 S/S 룩북과 새로운 콜렉션의 일부를 공개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Me, My Selfie and I’를 테마로 한 이번 콜렉션은 가장 나다운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셀피(Selfie)를 컨셉으로 로씨로씨만의 싱그러운 에너지와 러블리함을 담아냈다.
1차로 공개된 콜렉션에는 경쾌한 매력의 스웨트셔츠와 후드 스웨트셔츠, 트렌디한 크롭 자켓은 물론 스웨트 쇼츠와 스커트 등 데일리룩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스타일에 힘을 실어 줄 버킷햇과 볼캡, 헤어밴드 등의 액세서리도 눈여겨 볼만 하다.
특히 로씨로씨의 빅 로즈 로고가 돋보이는 스웨트셔츠는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핏으로 어떤 의상과도 자유롭게 믹스매치하기 좋다. 크림, 민트 등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도 넓혔다. 만약 얼굴을 생기 있게 보이고 싶다면 라이트 퍼플이나 블루 컬러를 선택하면 좋다.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매일매일 입고 싶은 로씨로씨는 공식홈페이지, 무신사, 서울스토어 등의 온라인몰과 원더플레이스와 어라운드더코너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반팔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등 여름 아이템으로 구성된 로씨로씨 2차 컬렉션은 3월 16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