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신규 컬러 2종 출시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플럼퍼 맛집’이라는 별명을 얻게 한 시그니처 아이템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의 신규 컬러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주요 컬러가 완판돼 예약 판매를 진행할 정도로 인기 있는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는 고추추출물과 생강오일, 지모뿌리추출물 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식물성 성분들이 바르는 즉시 플럼핑 효과를 부여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의 두 가지 컬러는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오리엔탈 핑크’와 입술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우디 브릭’으로 차분한 매력이 돋보여 어떤 메이크업에도 활용하기 좋으며, 입술 온도에 따라 반응하는 틴트 기능이 자연스러운 컬러 발색으로 건강하고 혈색 있는 입술을 표현해준다. 또한 호호바에스터, 아르간커넬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등 입술 수분과 보습을 잡아주는 10가지 오일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님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어느새 14,15번째 신규 컬러를 출시할 수 있었다”며 “이번에 출시한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두 가지 신규 컬러 모두 활용도가 높은 MLBB 계열의 컬러로 립 케어 기능까지 겸비해 기존 제품들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