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브랜드 ‘젠사이’ 롯데백화점 4개 지점 오프라인 입점!

LA 감성의 스트리트 브랜드 ‘젠사이(ZENSAI)’가 최근 롯데백화점에 입점했다. 국내 오프라인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며, 지점은 현재 잠실을 비롯해 영등포, 중동, 광복점 4개에 이른다. 온라인 유통과 더불어 오프라인 채널을 새롭게 확대해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는 평가다.

올해 상반기 국내 론칭 이후, 온라인 확장에 집중했던 젠사이는 이번 롯데백화점 오픈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망까지 구축했다. 특히, 잠실점에 이어 영등포, 중동, 광복점을 연달아 오픈하는 적극적인 마케팅은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았다. 각각의 매장에서는 현재 주력 상품인 2020년 S/S시즌  콜렉션을 비롯해 F/W 시즌에 출시될 다양한 의류 라인을 만날 수 있다.

전국 4개 지점에 이르는 젠사이 오프라인 스토어는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디스플레이 및 VMD 구성이 특징이다. 미국 비벌리힐스에서 시작해 유럽, 중국 및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만큼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특히, 9월 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역시 오픈을 앞두고 있어 주목할만하다.

젠사이 관계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은 오프라인 판매 루트를 안정적으로 확보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라며 “오픈 예정인 부산 본점을 포함해 올 하반기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