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대표 홍인숙)이 매장 파트너들을 초청한 상품 설명회를 성료 했다. 이번 행사는 독립문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와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의 2019 FW 상품 전략 및 상품별 라인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의 상품 설명회는 지난 21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개최됐다. 브랜드는 FW 시즌 전략으로 효율 강화를 위해 일부 스타일을 축소하는 반면 기획 상품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가을 간절기 제품인 블라우스와 울트라 라이트 경량 다운 등 미들레이어 라인을 강화할 계획을 갖고 있다. 아울러 겨울 제품은 전년대비 다운 점퍼류의 물량을 확대, 판매에 집중하며 매출 증대에 힘쓰겠다는 방침이다.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는 지난 19일 대전 조이마루에서 상품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날 상품 전략 내용으로 가을 시즌 제품을 여름성, 겨울성 제품으로 세분화해 비수기 매출 증대에 중점을 두는 것을 강조했다. 또한 겨울 다운 제품은 전략적으로 구성하는 방안으로 경량 다운, 튜브 경량 다운, 경량 다운 베스트 등 경량 다운 제품은 다양화하고 다운 팬츠의 물량은 대거 확대한다. 뿐만 아니라 스웨터, 아우터, 팬츠 등 기획 제품 또한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상품 설명회는 본사 임직원이 직접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을 마련해 매장 파트너들의 만족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독립문 관계자는 “2019 FW 상품과 전략을 설명을 위해 매장 파트너를 초청하여 소통과 화합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최근 행사에 참여한 매장 파트너 모두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 매장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장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