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한 실루엣에 흥미로운 요소를 더한 디테일로 패션 토탈 아이템을 전개하는 블랑앤에클레어(BLANC&ECLARE) 아이웨어가 뉴욕 소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DIVISIONARY CAMPLAIGN’을 진행하였다.
뉴욕 패션위크 기간에 열린 이 행사에는 블랑앤에클레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시카와 모델 아이린, 패션 블로거 크리셀 림 등 많은 셀럽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2018년 S/S 선글라스 컬렉션에는 메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아세테이트와 콤비를 이룬 메탈에 컬러감 있는 렌즈가 추가되어 클래식한 빈티지 느낌을 준다.
블랑앤에클레어의 2018년 S/S 선글라스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https://blancgroup.com)와 뉴욕 소호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 중국, 대만, 캐나다 등 54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