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슈퍼앱을 운영하는 트래블테크 기업 (주)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국내 5성급 호텔 패키지 상품을 단독 최저가로 제공하는 ‘마이리얼호캉스’의 첫번째 제주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호캉스는 마이리얼트립이 국내 5성급호텔과 제휴를 통해 매월 새로운 상품을 기획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서비스로 지난 3월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현재까지 총 8회 진행해 왔으며 매 회 평균 1500객실 이상 판매되며 매진 행렬이 이어졌다.
이번에 마이리얼트립은 고객의견을 반영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서울을 중심으로 운영되던 ‘마이리얼호캉스’를 제주 지역으로 확대하게 됐으며 월 1회 공개하던 상품도 최대 주 2회까지 늘릴 계획이다.
이번에 제주에서 처음 선보이는 ‘마이리얼호캉스 in 제주’는 5성급 호텔인 메종글래드 호텔과 오는 7월 4일까지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구매 시 10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단독 특전으로 디럭스 룸 업그레이드, 2인 조식 및 아티제 커피 제공, 투숙인원 추가 무료,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야외 수영장 무료 입장 등이 포함돼 있다.
이뿐 아니라 마이리얼트립은 구매객 모두에게 최대 40% 제주 렌터카 할인, 제주 투어ㆍ티켓 상품 선착순 할인 쿠폰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7월 1일 마이리얼트립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가 룸 업그레이드, 무료 디너 식사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리얼트립 윤덕은 숙박교통사업팀장은 “국내 호텔과 상생을 목표로 시작된 서비스가 호캉스를 즐기는 젊은 층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기쁘다”며 “마이리얼트립만이 가능한 파격적인 상품들로 국내는 물론 해외 특급 호텔, 리조트까지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현재 마이리얼트립은 가이드 투어와 티켓 상품과 액티비티, 에어텔, 렌터카, 한인민박, 레스토랑 예약 등 약 3만개의 여행 상품을 비롯해 항공권과 호텔 예약 서비스까지 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해주는 슈퍼앱을 서비스 하고 있다. 최근에는 3분기 50명 채용을 목표로 입사자 모두에게 최고 수준의 연봉과 전 세계 어디든 이용할 수 있는 1등석 항공권 제공 공약을 걸고 공격적인 채용에도 나선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