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젠 플래그십스토어, 모델ㆍ인플루언서 등 트렌드세터 방문 이어져

인디에프(대표 백정흠)가 디자이너 정구호 CD와 만나 최근에 런칭한 젠더리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컴젠(comgen)’이 런칭과 동시에 트렌드 세터들을 중심으로 집중 조명을 받고 있어 화제다.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지난 27일 오픈한 컴젠 플래그십스토어

‘컴젠’은 고감도 디자인에 실용적인 아이템 구성과 미니멀하고 간결한 실루엣이 유난히 돋보이는 젠더리스 컨템포러리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여 인플루언서, 모델, 디자이너들로부터 먼저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이다.

이에 지난 27일 오픈한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의 플래그십스토에는 컴젠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고자하는 파워풀한 트렌드 세터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29일에는 ‘컴젠(comgen)’의 모델인 이수혁과 지이수가 매장을 방문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수혁과 지이수는 이날 컴젠 착장을 통해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젠더리스 커플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컴젠의 모델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또 탑모델 출신답게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우월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포스를 뽐내 주변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한편 이수혁과 지이수가 방문한 컴젠의 이곳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온라인몰 런칭과 동시에 선보인 오프라인 매장이다. 심플한 미니멀 포스트 모더니즘 스타일로 인테리어부터 제품 디스플레이, 피팅룸까지 감도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컴젠은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30만원 이상 구매 시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또 온라인몰에서는 추가 5% 마일리지 적립과 신규 가입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오픈 프로모션은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중복 증정은 불가하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