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16, 2025
Home미분류폴햄, 황제성과 함께한 ‘알래스카 구스 다운’ 광고 화제

폴햄, 황제성과 함께한 ‘알래스카 구스 다운’ 광고 화제

선 병맛, 후 중독…’게임 광고인가 패딩 광고인가’ 폴햄과 황제성이 함께한 이색 광고 눈길

개그맨 황제성과 폴햄이 함께 한 광고 영상이 화제다.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캐주얼브랜드 폴햄은 ‘지금 당장 다운하라!’ 는 컨셉으로 개그맨 황제성과 함께 한 이색 광고를 공개 했다.

공개 된 광고영상에서 황제성은 게임 속 다양한 캐릭터로 출연하며 게임 속 스토리에 절묘하게 알래스카 구스 다운의 소구 포인트를 구성하여 실제 게임광고로 착각할 만큼 완벽한 또 하나의 병맛 영상을 탄생 시켰다.

게임 속 기사, 마법사, 엘프, 현실 속 황제성, 부인 등 분장 개그 장인 답게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하며 게임 광고인지 패딩 광고인지 헷갈릴 만큼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게임 속에 나올 법한 게임 용어로 알래스카 구스 다운의 소구점을 자연스럽게 녹여냈는데 극강의 가벼움으로 자유로운 모션감은 ‘모션 부스팅’, 프리미엄 구스의 황금비율과 극강의 보온성은 ‘에어리 이펙트’, 입는 순간 시선강탈 극강의 아웃핏은 ‘샤이닝 버프’등 알래스카 구스 다운의 소구점을 완벽하게 풀어냈다.

폴햄 관계자에 따르면 “영상 초반에는 황제성과 함께 새롭게 출시한 게임광고인 것처럼 보이지만 보다 보면 패딩 광고 인 것을 알게 되는 반전의 광고이며, 폴햄 알래스카만의 메타버스를 구축 및 확산하며 앞으로도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폴햄과 황제성의 영상은 폴햄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알래스카 구스 다운 출시를 기념해 알래스카 굿즈 사전 구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