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8월 18, 2025
Home미분류세정 웰메이드 임영웅 ‘영웅의 본색’, 유튜브 인기 ‘TOP 10’ 등극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 ‘영웅의 본색’, 유튜브 인기 ‘TOP 10’ 등극

패션기업 세정(대표 이훈규)의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모델 임영웅과 찍은 광고 ‘영웅의 본색’이 지난해 4분기 유튜브 인기 광고 영상 10편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영웅의 본색’은 영화 ‘영웅본색’을 오마주한 누아르 콘셉트의 웰메이드 2021년 F/W시즌 광고 캠페인 영상으로 임영웅과 함께 찍어 화제가 됐다. 지난해 10월 영상 공개 이후 약 2주 만에 티저와 본편 누적 조회수가 총 230만 뷰를 돌파했고, 최근까지 330만 뷰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웰메이드는 해당 영상이 임영웅의 첫 연기 도전을 볼 수 있다는 점과 웰메이드의 다양한 F/W 스타일링이 콘셉트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볼거리를 제공했다는 점을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한 편의 영화를 본 것 같다’, ‘웰메이드가 웰메이드 했다’며, 웰메이드와 임영웅이 만나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영(YOUNG)하고 세련되게 끌어올렸다는 평이다.

이 밖에도 웰메이드는 지난해 연말 KBS 2TV에서 진행된 임영웅 첫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에서 가상 광고로 깜짝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2020년도부터 선보인 트롯웰송 시리즈는 누적 조회수 550만 뷰를 달성하는 등 임영웅과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임영웅 관련 콘텐츠는 웰메이드의 고객들과 유대감을 형성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며, “2022년에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국민가수 임영웅의 매력이 잘 어우러지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팬덤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튜브에서는 매 분기마다 조회수 및 시청자 반응을 기준으로 가장 영향력이 높았던 광고 10편을 선정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