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무중력 러닝 느낌 전달 ‘벨로시티 G 니트’ 러닝화 출시

충격흡수에 탁월한 소재 사용으로 무중력 속에서 달리는 듯한 안정감 자랑

0
36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최상의 쿠셔닝을 통해 마치 무중력 상태에서 러닝을 하는 느낌을 구현,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러닝화 ‘벨로시티 G 니트’를 출시한다.

실제, 이번 신제품은 충격 흡수에 탁월한 ‘D3O 폼’을 삽입해 착화감을 높이고 지지력 향상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D3O 폼은 충격 흡수에 최적화된 부드러운 폴리 소재로, 신체가 받는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한다. 이를 통해 충격을 튕겨내는 반발탄성을 크게 개선해주는 기능이 있어, 마치 무중력 상태에서 러닝을 하는듯한 탁월한 쿠셔닝 효과를 제공해준다.

뿐만 아니라, 아웃솔(밑창) 역시 안정적인 접지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뒤꿈치 등 주요 부위를 중심으로 설계되어 미끄럽거나 젖은 지면, 울퉁불퉁한 지면 등 다양한 환경과 날씨에도 편안한 러닝이 가능하도록 했다. 발바닥과 직접 닿는 인솔(깔창) 또한 복원력이 뛰어난 ‘오소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가볍고 쾌적한 착화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디자인 요소 또한 주목할 만하다. 발등을 감싸는 외부 갑피와 발목 부위에 탄력 있고 촉감이 우수한 니트 소재를 사용, 러닝화 특유의 날렵한 느낌을 강조했다. 가벼운 니트 소재 특성상 움직임에 거슬림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더욱 즐길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5만 9,000원이다. 다이나핏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벨로시티 G 니트’는 충격 흡수와 착화감 등 사용자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기술력을 집중한 것이 특징”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안정감 있는 운동이 가능한 만큼 다양한 페이스의 러닝을 즐기는 러너 모두에게 뛰어난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