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트뮤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연달아 팝업 오픈!

0
738

2030세대의 트렌드세터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뮤트뮤즈가 오프라인 팝업 매장 두 곳을 연달아 오픈한다. 스튜디오 파런테즈(Parenthèse Co.,Ltd.)가 전개하는 라이프 패션 브랜드 뮤트뮤즈(MUTEMUSE)가 2월 24일부터 3월 1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 매장을, 3월 2일부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뮤트뮤즈만의 제품 디테일과 독특한 컬러감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문을 연다.  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 직후 화제가 됐던 ‘챔버백’과 출시 예정인 새로운 지갑 라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뮤트뮤즈의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선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된 리미티드 기프트를 증정한다. 스페셜 기프트인 ‘풀(Pool) 코스터 세트’는 자그마한 물웅덩이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형태와 컬러감의 가죽 코스터로 해당 매장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뮤트뮤즈 관계자는 “최근 공개한 챔버백과 2월 중 출시 예정인 지갑 제품을 더 다양한 공간에서 실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로 오픈했다”며 “이번 신제품의 오묘한 컬러감과 디테일을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뮤트뮤즈는 런칭 당시부터 높은 품질의 가죽 제품과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로 제작된 아트워크 스트랩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으며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올해는 뮤트뮤즈의 국내 정식 오프라인 쇼룸을 계획하고 있으며, 해외 쇼룸 오픈 또한 고려하고 있다고 밝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트뮤즈의 모든 제품은 현재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오프라인에선 현대 판교점, 신세계 강남점 외 신세계 본점 신관 3층, 현대 무역센터점 6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