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엠엘비), 대표 운동화 빅볼청키의 다양한 데일리 스타일링 담은 화보

0
164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20SS 시즌을 맞아 MLB 운동화 중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빅볼청키’ 콜렉션을 폭넓게 선보이며 새로운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시즌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한 빅볼청키의 인기가 올해도 계속되고 있다. 빅볼청키 스니커즈는 투박하고 볼드한 쉐입에 뉴욕 양키스와 LA 다저스 등 메이저리그 유명 팀의 로고를 활용해 스트리트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6cm 키높이 효과는 물론,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MLB는 20SS 시즌을 맞아, 기존 라인 외에 빈티지, 스크린, 미키마우스, 모노그램 등 새로운 테마와 다채로운 컬러의 빅볼청키를 선보였다. 또 최근 공개된 화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했다. 10대 학생과 회사원을 비롯하여 댄서, 요가강사, 디제이, 패션 인플루언서 등 실제 #MLBCREW 들이 모델로 참여한 이번 화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연령대를 커버하는 빅볼청키의 만능템다운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었다.

또한 최근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현아와 여자아이들의 민니 등 인기 아이돌들이 착용한 모습이 꾸준히 포착되면서 다시 한번 SNS 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MLB의 어글리 하지 않은 어글리 슈즈 빅볼청키 컬렉션은 MLB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화보와 제품 정보는 MLB 홈페이지(www.mlb-korea.com)와 공식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