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핏, ‘빵솜(박소민)’ 인플루언서가 운영하는 자전거 용품점

헬멧, 고글. 클릿 슈즈 등 다양한 자전거 용품 판매

0
112
올해 7월에 오픈한 자전거 용품 숍 ‘Flex Fit(플렉스핏)’

천호 자전거 거리가 시작되는 천중로 초입에서 남쪽으로 방향을 틀어1.5km 쯤 가다 보면 또 하나의 자전거 숍을 만나게 된다. *픽시 자전거 전문 취급점인 ‘벨로샵(VELOSHOP)’이다. 그런데 그 옆으로 또 하나의 아담한 숍이 붙어 있다. 귀여운 유럽풍 조명 아래 정사각형의 금색 간판이 세련됐다 싶어 들여다보니 자전거 용품점 ‘FlexFit (플랙스핏)’이다.

아담한 사이즈의 매장이지만 한적한 곳에 위치해 여유와 편안함이 느껴지는 매장이다

올해 7월 오픈한 그야말로 신생 매장인 이곳은 원래 ‘벨로샵’이었다. 한 매장에서 자전거와 용품을 함께 취급하기보다는 고객의 목적에 맞게 더욱 집중하는 콘셉트를 실현하고자 독립적인 매장을 운영하게 된 것이다. 플랙스핏의 운영을 맞고 있는 매니저 박소민씨도 원래 벨로샵의 고객으로 인연을 맺은 후 플랙스핏의 매니저를 맞게 된 케이스다.

인플루언서 ‘빵솜 (박소민).’ 철인 3종, 경륜, 로드 사이클, MTB 등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플랙스핏의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활발한 SNS 활동 및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매장을 운영한다.

현재 활동명 ‘빵솜’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발한 SNS 활동을 하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한 박소민 매니저는 픽시 자전거를 비롯해 철인 3종, 로드사이클, MTB등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플랙스핏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소통하기를 즐긴다는 박 매니저는 꼭 물건을 구매하지 않아도 매장에서 음료를 마시며 대화하고 휴식할 수 있는 라이더들의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는 희망을 내비쳤다.

‘플랙스핏’의 주요 품목인 고글과 헬멧

젊은 감성의 적극적인 운영 방침에 걸맞게 매장 내 인테리어 콘셉트도 ‘사진 찍기 좋은 매장’으로 잡았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톤의 매장 내부에 대형 전신 거울, 그리고 사진발의 필수 요건인 조명까지 갖추었다. 플랙스핏에서 만나볼 수 있는 주 용품은 자전거 헬멧과 고글을 비롯해 클릿슈즈, 장갑, 전조등, 후미등, 속도계 등이다.

취급하는 브랜드로는 HJC, ABUS, KASK, Smith, thounsand, 100% 스피드 크래프트, Rudy, Suplest 등이다. 자전거를 취급하는 VELOSHOP에서는 콘스탄틴 픽시 자전거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11:00부터 20:00 까지로 플렉스핏과 조금 다르니 방문 시 참고해야 할 사항이다.

올해 7월에 오픈한 자전거 용품 숍 ‘Flex Fit(플렉스핏)’ 픽시 자전거 전문 판매점인 ‘VELOSHOP’에서 자전거 용품 수요가 증가함에 독립적인 매장을오픈하게 되었다.

매장을 찾아가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방문할 수 없거나 시국이 시국인 만큼 비대면 쇼핑을 원하는 고객은 온라인몰을 이용할 수도 있다. (https://smartstore.naver.com/djbike)
* 픽시 자전거 _ 기어가 고정되어 있는 자전거. 브레이크 없이 페달로 전진과 제동을 조절한다.

주소 : 서울 송파구 풍성로 4
스토어 매니저 : 인플루언서 박소민 (닉네임: 빵솜)
SNS계정 : @빵솜튜브 (유튜브 채널), @assom0325(인스타그램), @flexfit_cyvleacc (인스타그램)
온라인몰 : https://smartstore.naver.com/djbike
주요제품 : 자전거 헬멧, 고글 등
영업시간 : 매일 10:00~19:00 (매주 수요일 휴무)
전화번호 : 02-476-3479

천호 자전거 거리, 자전거 인구 증가세와 함께 활성화되는 핫플레이스

스페셜라이즈드, 뛰어난 강성과 가벼운 프레임의 대명사

NSR(엔에스알), 국내 최고 자전거 의류 브랜드 숍

라 피아토(La Piatto), 라이더들의 휴식을 채워줄 자전거 카페

Q36.5,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사이클 의류 전문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