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 유튜브 ‘슛포러브’ 인종차별 반대 캠페인 동참

0
142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가 구독자 123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Shoot for Love)’의 인종차별 반대 캠페인에 함께 한다.

한성에프아이 본사에서 촬영을 진행한 ‘슛포러브(Shoot for Love)’의 영상이 지난 7월 28일 공개되며 높은 조회수와 함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날 촬영장에는 한성에프아이 김민수 전략기획실장이 함께 참여해 재미있는 입담을 과시하며 촬영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이어갔다.

슛포러브의 프로젝트 ‘인종차별 반대 캠페인’은 관계자 인터뷰를 통해서도 인종차별은 세계적인 큰 이슈이며, 많은 사람들이 관심 가져야할 문제라며 심각성을 표하기도 했다. 레노마는 좋은 문화를 정착시키고 확산시키기 위한 뜻깊은 취지에 선뜻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레노마’ 관계자는 “‘축구로 세상을 바꾸자’는 비전을 갖고 있는 ‘슛포러브’ 캠페인에 레노마가 함께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레노마’는 좋은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 라이선스마스터 한성에프아이는 레노마골프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또한 패션시장의 레노마 셔츠,정장,수영복 등 다양한 조닝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영상 링크 : https://youtu.be/Nfh1LpisYf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