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유아동 시장 진출··· ‘ABC키즈마트’ 론칭

0
696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지난 4 19일 엄마와 아이를 위한 단독 키즈 매장 ABC키즈마트’를 잠실 롯데월드몰에 새롭게 오픈하며 본격적인 키즈 시장에 진출했다.

 낮아지는 출산율에도 불구하고 각 가정에 한 명뿐인 아이를 위해 부모양가 조부모삼촌이모 등 8명의 지각이 열린다는 ‘에잇포켓’ 현상으로 인해 키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이에 ABC마트는 단독 키즈 매장을 새롭게 론칭하며 ABC마트만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잠실 롯데월드몰 4층에 위치한 ABC키즈마트 잠실롯데월드몰점’은 키즈&(kids& Mom) 콘셉트로 아이와 엄마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커플 슈즈를 제안한다매장 곳곳에 재미 요소를 추가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꾸며진 점이 특징이다.

ABC마트는 단독 ‘ABC키즈마트 매장’을 잠실롯데월드몰점에 오픈하며 유아동 시장에 진출했다.

 

0~10세까지의 연령층을 타깃으로 나이키아디다스크록스반스 등 글로벌 유명 브랜드 및 자사 브랜드 호킨스의 아동화 라인을 중심으로 선보이며엄마들에게 인기 있는 오즈키즈꼬무신 등의 키즈 전문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신발부터모자가방양말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ABC키즈마트는 이번 1호 매장을 시작으로 복합 쇼핑몰 및 백화점 중심으로 올해 안에 3개점을내년에는15개점 이상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론칭 첫 시즌에는 신발 중심으로 전개하지만 순차적으로 가방용품 등의 카테고리 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는 키즈 시장을 공략하고자 엄마와 아이를 위한 단독 키즈 매장을 최초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상의 모든 신발’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맞게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셉트의 채널을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