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비건 화장품 브랜드 ‘발라드 앙 프로방스(Balade En Provence)’가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수요입점회’를 오는 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요입점회는 매주 수요일 29CM에 입점한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기획전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29CM 홈페이지에서 오는 9일(수) 오전 10시부터 10일(목) 오전 9시 59분까지 단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노 세일’ 브랜드인 발라드 앙 프로방스의 전 제품을 오직 9일 하루만 29%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발라드 앙 프로방스는 친환경 및 환경 보호와 관련된 다수의 글로벌 시상식에서 인증 수상 경력이 있는 프랑스 대표 비건 뷰티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물론 포장지까지 어떠한 플라스틱과 화학 성분도 사용되지 않는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29CM 입점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고 점차 핵심 타깃 공략을 가속화하며 온라인 유통 채널 역량 강화에 더욱 힘쓸 계획”이라며, “자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기회를 얻어 기쁘고,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발라드 앙 프로방스의 모든 제품은 오는 9일 29CM의 ‘수요입점회’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