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0월 8, 2025
HomeDaily NewsF&B캐치테이블, 국내 최초 ‘예약 성공 보장제’ 도입

캐치테이블, 국내 최초 ‘예약 성공 보장제’ 도입

정확한 식사 예약은 고객에게는 신뢰와 편의를, 매장에게는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하는 중요한 요소다. 그러나 기존 전화 예약 방식은 예약 확정 여부가 불분명하거나 당일 상황이 달라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해 고객들에게 불편을 초래해왔다.

요식업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 와드(대표 용태순)가 운영하는 캐치테이블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내 처음으로 ‘예약 성공 보장제’를 도입한다. 예약 성공 보장제는 캐치테이블 앱에서 예약이 확정된 후 매장을 방문했을 때 사전에 안내된 좌석 정보와 다를 경우 최대 100만 원을 보상하는 것이 핵심이다. 기존 전화 예약 과정에서 발생하던 좌석 변경이나 예약 불발 등 고객 불편을 제도적으로 보완한 것이다.

아울러, 캐치테이블은 이번 제도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8월 20일부터 7일 간 3인 이상 모임 예약 시 20%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의도, 광화문, 을지로, 삼성, 역삼, 청담, 마포, 연남, 합정, 성수, 판교, 광교 등 비즈니스 미팅과 각종 모임이 집중되는 주요 상권에서 우선 운영되며, 진행 기간 동안 고객 경험과 매장 운영 효과를 검증한 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예약 성공 보장제와 프로모션에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캐치테이블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치테이블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외식을 즐길 수 있으며, 매장은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증대 효과를 얻음으로써 외식업계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캐치테이블 용태순 대표는 “국내 최초 예약 성공 보장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는 신뢰와 안심을, 매장에는 운영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상생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외식의 전 과정을 더 안전하고 즐겁게 만들 수 있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