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대표 용태순)가 운영하는 캐치테이블이 연말 프로모션 ‘2025 리미티드 위크’를 실시한다.
캐치테이블 ‘리미티드 위크’는 고객이 연말 식사 예약을 가장 먼저 선점할 수 있는 기획전으로, 2020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캐치테이블의 대표 연말 프로모션이다. 작년 ‘리미티드 위크’ 첫날에는 전년 대비 1070% 증가한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했으며, 올해도 연말 예약을 서두르는 고객 수요와 미식 중심의 소비 트렌드가 맞물려 높은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캐치테이블은 리미티드 위크 기간 동안 매일 다양한 미식 테마로 구성해 선보인다. 파인다이닝부터 호텔 뷔페, 송년회, 데이트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테마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셰프들의 매장도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안성재 셰프의 ‘모수’를 비롯해 윤남노 셰프의 ‘디핀’, 정지선 셰프의 ‘티엔미미’, 배경준 셰프의 ‘본연’, 김태성 셰프의 ‘포노 부오노’ 등 인기 매장의 연말 예약이 캐치테이블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또한 ‘밍글스’와 ‘권숙수’ 등 국내 대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연말 예약도 캐치테이블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캐치테이블 리미티드 위크는 11월 3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3일부터 9일까지는 사전 안내 페이지를 통해 참여 매장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11월 10일부터 시작되는 본 예약 기간에는 테마별 인기 레스토랑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은 매일 오후 3시에 순차적으로 시작되며, 오픈 30분 전 알림 기능을 통해 원하는 매장의 예약 오픈을 미리 받아볼 수 있다.
캐치테이블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기대를 반영해 리미티드 위크를 마련했다”며 “파인다이닝부터 한식, 중식 등 국내 대표 레스토랑을 통해 한 해의 마지막 자리를 책임질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캐치테이블 리미티드 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월 3일부터 오픈되는 티징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