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대표 안병준)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멜로즈 애비뉴(Melrose Avenue)에서 운영한 ‘Let’s Radiate’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은 9일간 진행되며,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 “Your Shade, Our Standard”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현지 소비자, 미디어, 인플루언서의 관심 속에서 운영된 이번 팝업에는 글로벌 앰배서더 뷔(V)를 비롯해 배우 찰스 멜튼(Charles Melton), 매들레인 페치(Madelaine Petsch), 에밀리 엘린 린드(Emily Alyn Lind), 이사벨라 메르세드(Isabela Merced) 등 헐리우드 스타를 포함한 다양한 국내외 셀럽들이 방문했다. 특히 뷔의 방문은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SNS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
현장에서는 미주 아마존 전체 1위를 기록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비롯해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등 대표 라인업을 선보였다.
공간은 피부 톤을 정밀 분석해 맞춤 제품을 제안하는 컬러 매칭 존과 마스크 핏 쿠션 라인의 풀 쉐이드를 경험할 수 있는 40 쉐이드 파운데이션 존을 중심으로, 다양한 포뮬러와 쉐이드 스펙트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했다. 여기에 스킨케어 라인에서 영감을 얻은 그랩 앤 고 카페와 글로벌 앰배서더 여정을 담은 브랜드 존을 더해 브랜드의 새로운 챕터를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구조를 완성했다.

이와 함께 티르티르는 뉴욕, 런던, 도쿄 등 주요 글로벌 도시에서 옥외광고를 전개하며 메시지 확장에 속도를 더했다. 도심 핵심 거점에서 선보인 ‘Your Shade, Our Standard’ 비주얼은 글로벌 시장 내 브랜드 존재감을 한층 강화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이번 LA 팝업은 브랜드 메시지와 주요 제품을 현지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도시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