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5, 2025
HomeDaily NewsBeauty티르티르, 美 LA 멜로즈 팝업 성료...‘BTS 뷔' 방문도 이어져

티르티르, 美 LA 멜로즈 팝업 성료…‘BTS 뷔’ 방문도 이어져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대표 안병준)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멜로즈 애비뉴(Melrose Avenue)에서 운영한 ‘Let’s Radiate’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은 9일간 진행되며,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 “Your Shade, Our Standard”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현지 소비자, 미디어, 인플루언서의 관심 속에서 운영된 이번 팝업에는 글로벌 앰배서더 뷔(V)를 비롯해 배우 찰스 멜튼(Charles Melton), 매들레인 페치(Madelaine Petsch), 에밀리 엘린 린드(Emily Alyn Lind), 이사벨라 메르세드(Isabela Merced) 등 헐리우드 스타를 포함한 다양한 국내외 셀럽들이 방문했다. 특히 뷔의 방문은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SNS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현장에서는 미주 아마존 전체 1위를 기록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비롯해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등 대표 라인업을 선보였다.

공간은 피부 톤을 정밀 분석해 맞춤 제품을 제안하는 컬러 매칭 존과 마스크 핏 쿠션 라인의 풀 쉐이드를 경험할 수 있는 40 쉐이드 파운데이션 존을 중심으로, 다양한 포뮬러와 쉐이드 스펙트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했다. 여기에 스킨케어 라인에서 영감을 얻은 그랩 앤 고 카페와 글로벌 앰배서더 여정을 담은 브랜드 존을 더해 브랜드의 새로운 챕터를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구조를 완성했다.

이와 함께 티르티르는 뉴욕, 런던, 도쿄 등 주요 글로벌 도시에서 옥외광고를 전개하며 메시지 확장에 속도를 더했다. 도심 핵심 거점에서 선보인 ‘Your Shade, Our Standard’ 비주얼은 글로벌 시장 내 브랜드 존재감을 한층 강화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이번 LA 팝업은 브랜드 메시지와 주요 제품을 현지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도시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