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5, 2026
HomeDaily NewsLifestyle르무통 신규 캠페인 '가족을 향한 편안함의 진심' 담다

르무통 신규 캠페인 ‘가족을 향한 편안함의 진심’ 담다

고객 사연 기반 TVC 광고 '편했으면 좋겠습니다' 전격 공개

신발 브랜드 르무통(대표 허민수)이 소중한 사람들의 발걸음이 언제나 가볍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 ‘편했으면 좋겠습니다’를 시작한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브랜드가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메시지가 아닌, 르무통을 직접 경험한 고객들이 남긴 실제 사연들을 바탕으로 기획되어 남다른 진정성을 더했다. 가족과 지인을 향한 따뜻한 배려를 르무통이라는 매개체로 연결하여, 단순한 신발을 넘어 ‘진심을 전하는 선물’로서의 가치를 조명한다.

전체 캠페인은 총 4가지 테마의 시리즈로 구성되었다. 첫 아이를 키우며 부모님의 사랑을 깨닫는 초보 엄마의 이야기부터, 어머니의 설레는 첫 해외여행을 응원하는 딸, 그리고 서로를 아끼는 다양한 세대 부부의 일상을 담담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냈다.

가장 먼저 공개된 △여행편을 필두로 △육아편 △중년부부편 △노년부부편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해당 영상들은 TV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은 물론, 소셜 미디어와 엘리베이터TV 등 온·오프라인의 접점에서 폭넓게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르무통 허민수 대표는 “가까운 이들의 일상이 조금 더 편안해지길 바라는 고객들의 마음을 영상에 고스란히 녹였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진정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르무통은 자연 소재인 메리노 울에 30년의 직조 노하우가 집약된 특허 원단 ‘H1-TEX(에이치원텍스)’를 적용해 차별화된 착화감을 선사한다. 특히 스테디셀러인 ‘메이트(Mate)’는 단일 모델로만 누적 판매 150만 족을 기록하고 평점 4.9점을 유지하는 등, 압도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