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마인드그룹 '어디가구', 원하는 날 한 번에 배송 받는 ‘모아배송’ 선보여

마인드그룹 ‘어디가구’, 원하는 날 한 번에 배송 받는 ‘모아배송’ 선보여

생활에 편리와 재미를 제공하는 커머스 플랫폼 스타트업 ‘마인드그룹’(대표 유수종)이 전개하는 ‘어디가구’가 가구 통합 지정일 배송 서비스 ‘모아배송’을 선보인다. 가구 카테고리를 한 번에 배송하는 서비스는 e커머스 플랫폼 최초다.

모아배송을 이용하면 2개 이상의 가구를 원하는 날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다. 가구 설치비나 사다리차 이용료 등 부담되는 배송 추가 비용을 한 번에 절약할 수 있으며, 전문 기사의 배송 및 설치 서비스를 통해 안심하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어디가구에서 판매하는 제품들 중 모아배송 배지가 붙어있는 적용 상품 2개 이상을 주문하면 주문 금액과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주문 이후 영업일 기준 다음날 모아배송 서비스 안내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상품 배송준비가 완료되면 배송기사와 직접 배송일을 협의해 지정할 수 있다.

특히 엘리베이터가 없는 2층 이상의 건물 등 사다리차 이용이 불가피하거나 전문 설치가 필요한 가구를 구매할 때 더욱 효율적이다. 여러 개의 가구를 주문해도 설치비와 사다리차 비용 등을 중복으로 부담할 필요가 없기 때문. 주문 시 ‘남기실 말씀’ 탭에 ‘엘리베이터가 없는 N층’ 등으로 상황에 대한 메모를 남기면 맞춤형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는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국 어디서든 받아 볼 수 있다. 추후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에도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모아배송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아배송 적용 상품 구매 후 구매확정 시 주문상품 1개 당 5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 혜택은 모아배송 상품을 구매하는 어디가구 스토어 회원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마인드그룹 유수종 대표는 “e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가구 카테고리에서 통합 지정일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모아배송을 통해서 수도권은 물론 지방에서도 원하는 날 주문한 가구 전부를 전문기사 방문과 함께 만나볼 수 있어, 고객 편의를 획기적으로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인드그룹은 2020년 ‘어디가구’ 런칭 이후 국내 가구 산업 생태계 혁신에 앞장서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오프라인 중심의 견적 과정을 온라인으로 바꾸면서 가구 견적의 개념을 확장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아배송을 통해서는 고객들의 배송 편의성 제고뿐 아니라 판매자들의 물류비용 절감까지 기대할 수 있다. 마인드그룹은 군소 가구업체 및 공방의 시장 안착을 지원하는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판로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기획을 준비 중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