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MZ세대 고객에게 주목받는 크리에이터 뉴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와 함께 ‘젤리크루 아케이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젤리크루 아케이드’는 11일부터 오는 18일(금)까지 8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실시한다. 오락실이라는 컨셉에 맞게 픽셀 이미지와 네온사인 조명을 활용해 젤리크루 캐릭터들이 있는 게임 속 세상에 들어온 느낌을 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준비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만날 수 있는 판매 공간으로 구성했다.
팝업스토어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 코인과 캐릭터 복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코인은 체험존에 마련된 인형뽑기 기계에서 사용할 수 있고, 캐릭터 복권은 스크래치 후 나타난 캐릭터의 개수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굿즈를 현장에서 증정한다.
SNS에 게시글을 업로드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젤리크루아케이드, #타임스퀘어영등포, @jellycrew.me)를 포함해 인증샷을 게시한 고객에게 스티커를 준다. 판매 공간에서는 젤리크루 캐릭터들이 그려진 굿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컵, 휴대폰 케이스, 다이어리 등 총 97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굿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젤리크루 직영점 10%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올인원 스티커, 캐릭터 수제캔디, 인생네컷 앨범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좋은 반응을 얻었던 젤리크루의 캐릭터와 상품들을 더욱 다양하게 준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게 되었다”며 “이번 젤리크루 아케이드에서 귀여운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