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19, 2025
Home미분류테니스 플랫폼 '스매시', 스포츠 브랜드 윌슨과 롤랑가로스 굿즈 프로모션

테니스 플랫폼 ‘스매시’, 스포츠 브랜드 윌슨과 롤랑가로스 굿즈 프로모션

테니스 플랫폼 스매시(smaxh)가 미국 스포츠 브랜드 윌슨과 함께 롤랑가로스 경기 시즌을 맞이하여 프로모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본 프로모션 이벤트 패키지는 스매시 앱에서 단독으로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이며, 패키지 구성품으로는 스매시 클럽 서비스 2개월 구독 쿠폰(27,800원 상당), 윌슨 테니스볼과 뎀프너 세트, 윌슨 롤랑가로스 키체인 포함되어 있다.
또한 롤랑가로스 패키지 구매자들에 한 해 윌슨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권을 제공 예정이며, 다가오는 6월 11일 용산 CGV 7관에서 롤랑가로스 경기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tvN SPORTS 롤랑가로스 뷰잉파티 티켓을 패키지 구매자들 모두에게 증정한다.
 
스매시(smaxh) x 윌슨(Wilson) 롤랑가로스 패키지는 5월 31일 화요일 오후 12시, 6월 1일 목요일 오후 12시, 6월 3일 토요일 오후 3시 총 3차에 걸쳐 스매시 앱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tvN SPORTS 롤랑가로스 뷰잉파티는 tvN SPORTS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프랑스에서 열리는 롤랑가로스 마지막 결승전을 6월 11일 CGV 용산에서 LIVE로 관람할 수 있다. 본 행사 당일에는 스매시 앱에서 구매한 롤랑가로스 패키지와 이벤트 당첨 윌슨 굿즈가 증정될 예정이다.
스매시(smaxh)는 테니스 매칭 및 코트 예약과 테니스 동호인을 위한 테니스 클럽 서비스를 운영 중인 국내 1위 테니스 플랫폼으로 현재 약 5만 명 이상의 2030 테니스 고관여자들이 사용 중에 있다. 최근에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테니스 AI 스윙 솔루션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의 기술 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되어 기존 테니스 이용자들의 어려움을 개선하고 간편한 테니스 경험을 지속적으로 만들기 위해 온-오프라인 경험의 구축을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