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영국 헤리티지 패션 브랜드 ‘골라(Gola)’가 모델 송호준, 제이미와 함께한 18F/W 화보를 공개했다. 번 화보에서는 레트로 무드의 빅 로고를 활용한 후드티와 맨투맨을 새롭게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1905년 영국에서 탄생한 ‘골라(Gola)’는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함께 아우를 수 있는 골라클래식 라인을 런칭하여 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였다. 골라(Gola)’는 심플한 디자인에 빅로고 심볼만을 포인트로 사용해 레트로 스트릿 무드의 다양한 골라클래식 컬렉션을 매 시즌 선보이고 있다.
이번 18F/W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스웻셔츠와 후드티는 블랙, 그레이, 네이비, 퍼플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18F/W 시즌에 잘 어울리는 기모 소재로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실용적인 보온성까지 더했다.
‘골라(Gola)’는 18FW 골라클래식 어패럴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1일 부터 10월 7일까지 18FW 신제품 의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골라클래식 백팩을 증정한다. 또한 신발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골라클래식 18FW 제품은 9월 21일 금요일부터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판매처는 다음과 같다.
원더플레이스(스타필드 하남점,홍대점,대구점), 바인드 (송도 트리플점, 현대 판교점, AK수원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퀘어원점), LAP(롯데수원점, 스타필드 고양/하남/코엑스점, 신세계 대구점), 라이프이즈저니(잠실 에비뉴엘점), 커먼그라운드, 더쉘프(AK수원, AK평택점,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롯데 명동 영플라자점, 울산점, 롯데월드몰점, 대전점, 신세계 김해점, 현대 중동점, 대구백화점 본점, 엔터식스 왕십리점), 온라인(골라클래식, SSF, 에이랜드, 서울스토어, 29cm, 무신사, 네이버쇼핑) 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 및 이벤트 정보는 ‘골라(Gola)’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