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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잇세컨즈, 밀레니얼 세대 대상 #myfavoriteme 2차 캠페인 주목

인플루언서와 함께 제작한 1분짜리 유튜브 영상 748만뷰 돌파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지난 봄 시즌에 실시했던 #myfavoriteme 캠페인이 비주얼을 중요시 하는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관심을 이끌기 내는데 성공했다는 판단으로 이번 하반기 코트(Coat)와 패딩(Padding) 제품을 중심으로 한 ‘2차 #myfavoritem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봄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은 인기 연예인이 참여하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캠페인에 참여한 모델 겸 인플루언서 6명과 함께 제작한 1분짜리 캠페인 영상의 조회수가 748만회를 돌파한 것은 물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조회수 1200만건을 비롯, 캠페인 토탈 2400만회를 넘어선 것으로 조사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올 가을 2차 캠페인으로 연결되고 있다.

에잇세컨즈 #myfavoriteme 캠페인 차정원.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은 가장 마음에 드는 자신의 모습을 완성한다는 의미로, 일상 속에서 발견한 나의 가장 자신 있는 순간을 본인의 SNS에 공유해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젊은 층의 트렌디한 문화를 확산시켜 가자는 캠페인이다.

에잇세컨즈의 2차 #myfavoriteme 캠페인은 유튜버와 인스타그램에서 영향력 있는 이사배, 차정원, 수주, 주우재, 김세동이 캠페인의 메인 인플루언서로 참여했으며, 총 80여명의 패션 인플루언서와 함께 진행된다.

특히,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는 패션과 최초 캠페인 협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다섯 명의 메인 인플루언서는 에잇세컨즈의 2018년 FW 코트 및 패딩 신제품의 그들만의 스타일링법을 제안하는 등 독특하고 자신감 있는 패션 연출법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화보와 영상 및 인터뷰를 통해 패션 및 라이프에 대한 생각과 평소 즐겨 입는 아우터 스타일 및 연출 팁 등을 전하게 된다.

에잇세컨즈 #myfavoriteme 캠페인 주우재.

#myfavoriteme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에잇세컨즈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신감 넘치는 본인의 모습을 #myfavoriteme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40여명에게 에잇세컨즈의 코트와 패딩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올 겨울 핸드메이드 코트와 체크 패턴 코트 등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작년부터 트렌드로 떠오른 테디베어 코트까지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스테디셀러인 롱패딩, 숏패딩과 체크패턴 등 2018FW 시즌 인기를 끌 다양한 트렌디 아이템도 출시할 계획이다.

에잇세컨즈 #myfavoriteme 캠페인 이사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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