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트, ‘에너지’ 슈즈 시리즈 출시… 패스트 하이킹 새 기준 제시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김한흠)에서 전개하는 스위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가 빠른 속도로 산악 지형을 누비는 ‘패스트 하이킹(Fast Hiking)’을 위한 혁신적인 슈즈 라인업, ‘에너지(Aenergy)’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 시리즈는 등산화의 안전성과 내구성, 그리고 트레일 러닝화의 경량성과 반발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등산화는 안정성을 중시한 만큼 무게가 나가는 경우가 많고, 반대로 트레일 러닝화는 가벼운 대신 안정감이 다소 부족했다. 마무트의 에너지 시리즈는 이 두 가지 요소를 완벽하게 조화해, 속도를 중시하는 하이커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무트는 사용자의 스타일과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에너지 시리즈를 하이크(Hike), 마운틴(Mountain), 울트라(Ultra) 세 가지 라인으로 출시했다.

에너지 하이크(Hike)는 가벼운 산행과 일상적인 하이킹을 위한 모델로, 고어텍스(GORE-TEX)와 논고어(non-GORE)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모두 LOW 컷 스타일로 출시돼 경량성과 유연성을 극대화했다.

에너지 마운틴(Mountain) & 에너지 울트라(Ultra)는 보다 험한 지형을 고려한 모델로, 로우컷과 미드컷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이 두 모델에는 고어텍스 뿐만 아니라 마무트의 핵심 기술이 적용돼 있다. FLEXTRON 기술이 반발성을 높여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며, 비브람 메가그립(Vibram Megagrip) 밑창을 적용하여 험난한 지형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한다.

마무트의 에너지 시리즈는 단순한 하이킹화를 넘어, 속도와 안정성을 모두 잡은 새로운 개념의 패스트 하이킹화다. 장거리 트레일, 거친 산길, 빠른 등반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하이커들에게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너지 시리즈는 현재 마무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19일부터 에너지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마무트 로고 티셔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