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일본과 싱가폴, 프랑스에 K패션 알린다

신세계백화점의 K패션 해외 진출 지원 플랫폼인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구 K패션82)’가 일본 도쿄의 이세탄 신주쿠점과 싱가포르 다카시마야 백화점에서 릴레이 팝업을 개최한다.

일본 이세탄 신주쿠점에서의 성공적인 팝업
오는 5월 6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일본 팝업은 이세탄 신주쿠점 본관 2층 ‘스테이지2’에서 열린다. 이곳은 일본 현지 고객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 있는 장소로, 유명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등용문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팝업에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레스트앤레크리에이션(Rest & Recreation)’이 참여하며, 특별히 뷰티 장르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에코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세계하이퍼그라운드 싱가폴 팝업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이번 팝업의 성공적 유치를 위해 지난 1년간 일본을 오가며 현지 시장 조사와 백화점 바이어와의 협의를 진행했다. 도쿄 거주자를 대상으로 한 패션 아이템 선호도 조사와 현지 유명 브랜드 팝업 현장 방문 등을 통해 이세탄의 높은 행사 운영 기준에 부합하는 전략을 세웠다.

싱가포르 다카시마야 백화점의 ‘코리아 페어’ 참여
또한 5월 12일까지 18일간 싱가포르 다카시마야 백화점 지하 2층 행사장에서 열리는 ‘코리아 페어’에도 참여한다. 이 행사는 다카시마야 백화점이 우수한 K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로,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트리플루트’와 ‘누스미크’ 두 브랜드를 소개한다. 두 브랜드는 지난해에도 참여해 약 3만 명의 고객에게 상품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이번 행사에서도 참여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인테리어 디자인과 집기 제작을 돕고, 현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SNS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유럽 시장으로의 확장 계획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올해 하반기 프랑스 파리 유명 백화점에서 K뷰티 브랜드 15개와 함께 초대형 팝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상언 신세계백화점 팩토리 담당은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잠재력 있는 K패션 브랜드를 발굴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 K패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같은 활동을 통해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K패션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이번 릴레이 팝업은 단순한 이벤트가 아닌, K패션 브랜드들이 세계 시장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