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오디피케이(대표 오광현 김영훈)의 도미노피자가 오늘부터 지급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하는 방식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우선 서울 내 직영점의 경우 ‘땡겨요’ 앱에서 지역사랑상품권을 통해서만 사용 가능하며, 서울 외 지역 직영점은 사용이 불가하다. 도미노피자의 전 가맹점의 경우 자사앱 주문 시 현장결제로 신청하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각 지역별 지역사랑상품권의 경우 공공배달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서울 땡겨요 등)특히 민생회복 소비쿠폰으로 현장결제시 도미노피자 자사앱 및 통신사 프로모션이 적용 가능하다. (온라인 선결제시에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불가, 자세한 사항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및 매장 부착 홍보물 참고)
도미노피자는 오늘부터 신청 및 지급될 민생회복 소비쿠폰 이용과 관련해 도미노피자 매장에서의 사용을 알리기 위해 매장에 홍보물을 부착하는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방법을 상세히 알릴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나 각 매장별로 사용법에 차이가 있어 이를 상세히 안내 드리고자 홍보물 등을 부착해 알릴 예정이다”며 “특히 민생회복 소비쿠폰으로 현장 결제 시 자사앱 및 통신사 할인도 적용 가능하니 도미노피자 주문시 참고 부탁드린다”고 전했다.